본문 바로가기
개인일상/국내여행

(충남/공주여행) 공산성, 대백제전(2023)-2탄

by 우오오옷 2023. 9. 24.

1탄에 이어서 2탄이다. 이번엔 박소룡 유튜버님께서 맛있게 먹었던 냉면이 먹고 싶어 냉면먹으러 매향에 가게 되었다

 

매향

매향(충남 공주시 금성동 178-6)

메밀로 냉면 및 막국수를 파는 곳으로 직접 메밀가루를 면으로 만들어서 파는 곳이다.

메뉴판

저기 보이는 기계로 메밀가루를 만들어내고 있었다. 난 평양냉면을 시켰고 맛은 역시 심심하였지만 육향이 조금씩 느껴지는게 맛있었다.

(호불호가 갈릴지도..)

그리고 옆테이블들은 다들 편육무침을 시켰는데 다들 맛있다고 말하면서 먹어서, 맛이 궁금하기도 하고 아쉬웠다. 나중엔 친구랑 같이와서 도전해야할듯 싶다.

 

이후

공주 제민천을 걸었는데, 다른 블로거들이 올린 사진은 밤에찍어서 그런가 예뻐보였는데

낮은 그냥 천인것 같다.....

걷다보니 너무 햇살이 뜨거워서 까페를 가기로 결정!

미리 검색해둔, 미니 식물원과 까페를 같이하는 휴그린까페로 향하였다. 하지만.....

미니식물원 휴그린 까페

미니 식물원은 구경할수 있었지만, 휴그린까페는 굳게 닫혀있었다.네이버에는 매일 장사하는 걸로 나와 있었는데 수정이 필요해 보인다..

그래서 이번엔 근처에 낙낙까페가 있다고 해서 낙낙까페에 갔더니, 이번 대백제전 축제에 부스를 만들어서 거기서 장사한다고 게시물이 붙어있었다 ..... 아놔........... 

다행이 건너편에 눈꽃나무라는 까페가 있어서 여기로 들어왔다 ㅎㅎ

음료도 있었지만, 빙수류도 팔길래 사장님께 빙수 추천을 했더니

 

팥빙수를 추천해주셨다. 본인이 직접 팥으로 만들었다고 자랑을 하시길래 믿고 주문하였다.

진짜 팥이 달고 맛있었다!! 7500원 정도 했던것 같은데 가격치고 설빙보다 더 맛있었다!

주소는 아래와 같다

마지막 3탄은 내일 올리기로한다.